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 헬스장 등록 :) 본문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 1 헬스장 등록 :)

Yildiz 2022. 4. 4. 03:27

(포스팅된 시간은 한국 시간이지만, 현지 독일 시간으로는 4월 3일에 포스팅함. ㅎㅎ)

4월 1일부터 시작이건만....

블로그로 인증하려다보니, 4월 1일부터 시작하는 걸 까먹었다는 변명이... 궁색하긴 하다.

인스타그램을 한다면 아마 '오늘부터 시작이지!' 이랬을텐데. 

무튼 끈기프로젝트 운동편을 시작하는 김에, 그동안 미루고 미루었던 '헬스장' 등록을 하게 되었다!

헬스장에 꾸준히 다니고 있는 지인 찬스를 이용해서, 혼자서는 함부로 발 디딛기 어려운 곳을 다녀오게 되었다.

같이 가준 지인님께 무한한 감사를 🤗💝💖💕😘

헬스장은 한국에서 2017년에 조금 다녀보고... 이게 거의 5년만이네. 헐.

세월이 참... 오랜만에 운동기구 이것저것 만져보고, 근육에 느낌이 오니깐 너무도 기분이 좋았다.

이참에 자신감 상승을 위해 라운드 숄더도 최대한 교정도 해보고...

복근도 키워서 여름에는 탑을 입고 돌아댕겨보고 싶다... 그러기 위해선 식단도 조절해야지. 

이제 더 건강한 몸을 만들 일만 남았다. 앞으로의 내 모습이 무척 기대된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