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3 Inside Yoga 1시간 30분♡ + HIIT 코어데이 10분 본문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 13 Inside Yoga 1시간 30분♡ + HIIT 코어데이 10분

Yildiz 2022. 4. 16. 02:39

부활절 휴일이라 요가 스튜디오로 고고! 

내가 너무 애정하는 '마누엘라' 선생님 수업 방문. 

수업 시작 10분 전에 겨우 도착했는데, 세상에.

내가 두 번째로 도착한 수강생이었다....... 

기차가 오늘 천천히 운행한 데다, 도착 전까지 '사람이 너무 넘치면 어떡하지?' 온갖 걱정과 혼자 위로하면서 도착했는데.

두 번째 수강생이라니!!!!

그리고 세 번째로 도착한 수강생도 있어서 오붓하게 세 사람만 요가 수업을 할 수 있었다. 

마누엘라 선생님의 거의... SEMI GROUP 수업이나 마찬가지.. 세상에. 

선생님이 내 팔을 잡아당기시거나, 척추를 막 눌러줄 때 뼈 소리랑 막 새로운 감각이 일어나서..

웃음이 나왔다. 너무 웃었다... ㅎㅎ  재밌다 요가... 

마누엘라 선생님 유투브가 있으면, 집에서 매일 따라 해도 좋을 텐데. 

유튜브 채널은 없고, 대신 Tint 요가 (온라인 요가 사이트)와 Inside Yoga 수업 그리고 개인 수업을 하신단다.

개인 수업이라... 와. 돈도 많이 벌고, 요가할 시간도 늘려야할 이유가 생겼다. 

독일어랑 요가를 더 꾸준히 연마하면서... 언젠가는 마누엘라 선생님 개인 레슨도 받아야지. :) 

 

 

집에 와서는, Downdog HIIT 코어데이 10분. 

몇 달째 10분 정도만 하고 있는데, 이제는 좀 시간을 늘려서 해도 될 것 같다.

예전보다 10분 시퀀스가 한 체감 시간으로는 5분으로 단축되었다. 

원래 안해도 되지만, DOWNDOG 어플의 캘린더에 구멍 나는 게 싫어서. ㅎㅎ

체인이라 해야하나... 매일 하고 있다는 성과가 눈에 보여서, 더 꾸준히 하고 싶어졌다. 

화이팅. 운동하는 습관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