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79 나는 나의 따뜻함과 유능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을 빛나게 합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79 나는 나의 따뜻함과 유능함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을 빛나게 합니다.

Yildiz 2022. 3. 24. 14:27

카리스마 넘치는 Vanessa Van Edwards. 

오늘 영상은 어떻게 두려움을 넘어서서, 성공적인 대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이었다. 

감정에 끌려가지 않고, 원하는 것을 오히려 끌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감정을 잘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인간은 '언어'로 소통하는 것 이외에도 '표정'과 바디 랭귀지, 즉 행동으로도 소통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타인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게 위해서는 이에 집착하지 않고, 오히려 내가 상대방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을 먼저 주는 것이다. 

리더는 유능함 뿐 아니라 따뜻한 신호 - 상대방을 긍정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겠다는 그런 감정적인 밸런스도 맞출 수 있어야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한다.

매일 이런 것을 연습하다고 생각하면서... :) 

DAY 79 인증 완료! 


https://youtu.be/yVs69Ue-yu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