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4 몸의 파동을 바꾸면 돈이 찾아오는 과학적인 이유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4 몸의 파동을 바꾸면 돈이 찾아오는 과학적인 이유

Yildiz 2021. 12. 6. 14:03

가뿐한 마음으로 기상한 월요일 아침! 

겨울이라는 핑계로 5시나 5시 반으로 기상시간을 유예했다가 다시 4시 반으로 회복했다. 

주말에 잘 쉬워서 4시 반에 일어난 것 같긴 하지만, 회사에 가서 최대한 에너지를 아끼면서 내게 집중하는 연습을 해야겠다. 

불필요한 것에 에너지를 쏟지 않기! 특히나 남 험담하는 것, 불평불만하는 것, 안 좋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 등등. 

우리의 생각과 말 자체가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음을 순간순간 잊지 말자. 

오늘의 켈리 모닝콜 영상 또한 무지무지 마음에 들었다. 

Kyle Cease 라는 사람의 인터뷰 영상이 나왔는데, '돈의 환상 The illusion of Money' 이란 책을 쓴 사람이다.

2019년에 발간된 책인데, 한국어판 번역본은 없는 것 같다. 아마존에 원서를 찾아볼까 싶다. 

과거의 나, 과거의 기억, 과거의 타인이 내게 했던 말들로, 지금의 현재를 살고 있지는 않았는가? 

회사와 회사 내의 인간관계를 지긋지긋해하면서도, 더 나은 상상이 아닌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느라 우주가 내게 줄 수 있는 새로운 운이 아닌 '내가 불평하는 것' 속에 살고 있는 내 인생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은

누구의 지시도 아니고, 누구의 탓도 아닌, 바로 내가 그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하는 방식으로는 '호흡하기', '몸의 감각 느끼기'를 해볼 수 있다. 

회사에서 심호흡 하는 시간을 늘려가면서, 좋은 기운과 파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봐야겠다. 

오늘도 아주 멋진 영상을 만들어준 켈리 동기부여 모닝콜 편 제작자분들과 켈리 최 회장님께 정말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https://youtu.be/N4rzvuu-rz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