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3 잠재의식에 꿈의 목적지를 반복적으로 새긴다면 그것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3 잠재의식에 꿈의 목적지를 반복적으로 새긴다면 그것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Yildiz 2021. 12. 3. 13:57
오, 신의 섭리여.
저는 더 많은 부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태어날 때 받은 부를 현명하게 받아들이고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지혜를 구합니다.
제가 바라는 목적을 이루도록
잠재의식을 다스리는 마인드를
잘 활용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12월 3일 금요일, 켈리의 동기부여 모닝콜 3일 차.

나폴레온 힐의 영상으로 시작하였다. 나폴레온 힐의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영상으로 보는 건 처음이었다.

이상하게 어제 내 상태가 상당히 '메롱'이었는데, 나폴레온 힐의 조언, 긍정의 내용들이 '머리'로는 납득이 되지만

문제는 내 심리적인 상태가 그걸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듯한 느낌이다.

사실 나는 정말 '어떤' 목표를 가지고 살고 있었다기보다는, 주어진 상황,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을 기준으로 내 인생을 한정 지으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래서 어제는 '내가 계속 이렇게 살게 되면 어떻게 되는 거지?' 하는 고민들이 화산 폭발처럼 마구마구 솟구쳐 올라서 감정적으로 힘든 날이었다.

일단 이런 상태에서는 거창한 목표를 외치는 것보다, 지금 나를 달랠 수 있는 것부터가 필요한 목적지라고 생각한다.

'나'라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마음으로서, 나는 어디로 향하고 싶은가?

조셉 머피의 '잠재의식의 힘' 이란 책을 사놓은 지 꽤 됐는데 아직도 완독을 못하고 있다.

잠재의식이 굉장히 중요한 것을 알지만,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남은 생을 살기엔 억울하다.

그저 내가 '직무유기'를 한 셈이니, 나중에 태어나서 이걸 다시 공부해야 한다니.  그런 재수강의 인생을 살기는 싫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위로하고, 정신줄 붙잡을 수밖에.

오늘의 필사.

"나의 잠재의식에 꿈의 목적지를 반복적으로 새긴다면, 그것은 반드시 현실이 됩니다."
"The destination of my dream inscribed in my subconscious mind on a repeated basis will become a realit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