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2 나는 나를 존중하며 세상에 진정한 내 자신을 보여줄 것이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2 나는 나를 존중하며 세상에 진정한 내 자신을 보여줄 것이다

Yildiz 2021. 12. 2. 13:38

오프라 윈프리의 영상으로 시작한 오늘 영상은, 지금 내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 더 용기를 갖게 해주는 말들이었다.

오프라 윈프리가 하는 말들, 한 단어 단어가 나에게 필요한 것들이었다.

이번 영상은 여러 번 듣고, 스스로 내면의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져봐야 할 것 같다.

'진정한 내 자신' 이 무엇인지는 모르고, 늘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며 살아온 삶이었다.
그건 어쩔 수 없었던 게 아닌가 싶다. 가족, 친구, 회사, 사회.... 개개인의 삶을 먼저 존중하는 것보다 '우리'라는 집단이 우선인 문화에서 태어나고 자란 데다가 '예민한 성격' 은 타인의 감정이 내 것 인양 흡수하게 만든다.

그러다 보면, 어느 순간 내 인생에 '나'는 없고, 정말 내가 살고 싶은 삶이 무엇인지를 놓치게 된다.

Work on yourself,
Fill yourself up.

Keep your cup full.
Keep yourself full.

Nurture yourself.
Honor yourself.




내가 지금 지구에 존재하는 이유를 기적처럼 받아들이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Relax. you gonna be okay. Find the thinkg that you feel grateful.
꼭 한번 들어보시길! :)
https://youtu.be/pWrFpKMh0J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