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4 나는 변화하는 세상의 속도에 맞추어 빠르게 도전하고 성장합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14 나는 변화하는 세상의 속도에 맞추어 빠르게 도전하고 성장합니다.

Yildiz 2021. 12. 20. 14:00

DAY 14의 영상은 '메타버스'에 관한 것이었는데, 페이스북 CEO 가 말하는 영상은 동기부여보다는 음, 마음에 와닿지 않는 꾸민듯한 스피치였다고나 할까. 

메타버스든 뭐든,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나는 무엇을 배우며 살고 있는지 늘 점검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오늘의 문장은 내가 매일 염두해두고 있는 것이라 그냥 내 생각 같았다. 

 

I am quick to challange and grow myself in lin with the rapidly chaning world. 
나는 변화하는 세상의 속도에 맞추어 빠르게 도전하고 성장합니다.

오늘도 고맙고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자.

나와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살아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