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1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Yildiz 2021. 12. 1. 14:21

12월 1일부터 시작하는 켈리의 끈기프로젝트!
1차 프로젝트일때는 중간에 시작해서 혼자 노트에 적었지만, 이번에는 나도 100일을 완성해서 내 이름이 켈리 채널에 한번 올라와보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이런 상상을 더 많이 늘려가면서 살아야하는데,
우리는 온갖 SNS 알림과 굳이 알지 않아도 되는 일들을 스크랩하면서 진정으로 우리가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는 걸 잊어버린 것 같다.

닐 도널드 월쉬의 책 <생의 2%> 에는 98%가 아닌 2% 에 집중하라고 한다. 각자의 영혼의 의도가 무엇이었는지, 무엇을 잊고 있었는지, 그리고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스스로에게 묻는 시간이 필요하다.

오늘의 문장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I will attract what i want."

켈리 모닝 끈기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거의 4년동안 묵혀왔던 블로그에도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켈리님 그리고 켈리스님. :)

P.S. 현재 독일에서 거주 중으로, 한국 블로그에 기재되는 시간은 실제 기상 시간과 시차가 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