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95 나는 꾸준함과 반복으로 새로운 사람이 된다. :)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95 나는 꾸준함과 반복으로 새로운 사람이 된다. :)

Yildiz 2022. 4. 15. 16:50

오오. 오늘은 내가 항상 습관에 대해 말을 할때 언급하는 제임스 클리어!

그의 책을 몇 번이나 읽었던지!

1%의 성장이라는 것을 무시하지 않고,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새 변하게 된다.

대신 '장거리 마라톤' 이라는 생각에 당장의 결과가 없다고 무턱대고 포기하지 말고

적절한 보상, 재미가 있어야 좋은 습관이 루틴으로 형성될 수 있다. 

이번 동기부여 모닝콜을 보면서 열심히 캡쳐하였다. 꺄, 너무 좋다. :) 

12월부터 시작해서 벌써 주중에 꾸준히 동기부여 모닝콜을 필사한 게 95일이나 되었다.

나는 보다 더 긍정적인 사람이 되었고, 보다 좋은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다. 결국은 다 좋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잘 지키지 못하는 습관 리스트를 한번 훑어보고, 더 좋은 대안과 실천하는 행동력이 필요하다. 

오늘도 부지런히 DAY 95 인증! :) 



https://youtu.be/h-IVPpDOSb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