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22 나는 세상의 변화를 배우고 미래를 대비합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22 나는 세상의 변화를 배우고 미래를 대비합니다.

Yildiz 2021. 12. 30. 13:49

무작정 누군가를 부러워하는 삶이 아니라, 나의 삶 또한 이상적이고 재밌는 이야기로 만들어 가는 것.

그건 누군가 구세주처럼 짠, 하고 등장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만들어가는 인생 시나리오일 뿐...

부자가 되고 싶다면,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밖에.

요즘은 정말 더더욱 변화의 속도가 빠르다.

예전에는 비트코인? 그게 뭐지 하고 그냥 넘겨버렸는데, 가상화폐 같은 것을 더 알아봐야겠다고 다짐하게 됐다.

 

 

나는 세상의 변화를 배우고 미래를 대비합니다.



https://youtu.be/vLaMpj4nQ94

 

말과 생각, 감정이란 재료를 가지고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해내는

우리 모두는 연금술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