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9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매일 실천한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19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매일 실천한다.

Yildiz 2021. 12. 27. 13:48

12월의 마지막 주, 곧 2022년 1월을 앞두고 있는 한 주가 시작되었다. :) 

부자는 부를 더 끌어당기고, 가난한 마음은 빈곤함을 더 끌어당긴다. 

부자의 그릇을 키우기 위해 처음부터 '백만장자'가 되겠다는 마인드셋보다 '부를 끌어오는'마음자세로 마음의 방향을 바꾸는 연습이 필요한 것 같다.

나는 예전에 내가 큰돈을 모으기 힘들다 생각했다. 사실 여행하고 공부하는 데 많이 썼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부터 '무엇을 창조하느냐'에 따라 관점을 바꿀 수 있다.

단순한 소비자에서 '창조자'로서의 인생을 설계하는 것.

자신의 장점에 맞게 인생의 게임을 마스터하는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오늘 만들어본 문장.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매일 실천한다.




부자란 거대하고 외관상 휘황찬란한 무엇이 아닌, 나의 '에너지'를 물질적으로 보여주는 지표이다.
어떤 부자가 되고 싶은지, 부자가 되기 위해 오늘 당장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매일 고민하고 실천해 보이겠다. :) 

충동구매하려 했던 돈이 절약이 되면 저축계좌로 따로 모은다던지, 한동한 쓰지 않은 물건 버리기. 매일 경제 공부 10분부터 시작하기 등등. 


생각보다 작게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이런 것들을 찾아가며, 더 즐겁고 재미있는 삶을 살아야지. 오늘도 나답게. 평온한 마음 유지하는 게임 하러 출근한다. :) 

https://youtu.be/6_8dw6qhGL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