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85 나는 옛 자아를 극복하고 내가 되고 싶은 새로운 자아가 되어갑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85 나는 옛 자아를 극복하고 내가 되고 싶은 새로운 자아가 되어갑니다.

Yildiz 2022. 4. 1. 14:08

책은 사놓았지만... 아직 완독하지 못한.. 조 디스펜자의 책... 

조 디스펜자는 정말 자기 자신을 스스로 치유한 사람의 산 증인으로서...

그가 쓴 책의 내용대로 한다면, 나도 정말 원하는 삶을 일구어낼 수 있다.

왜 자꾸 책을 완독하는게 미뤄지고 있는건지...

나는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를 거부하는.. 건가?? 

무튼... 이번 영상은 그의 책에 실리는 내용의 액기스가 담긴 것 같다.

원본 영상도 틈나는대로 볼 예정이다. 

과거의 자아, 정체성에 머물지 말고, 미래의 정체성의 느낌과 감정에 머물러야 새로운 인생을 창조할 수 있다. 

나는 옛 자아를 극복하고, 새로운 자아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파이팅을 외친다. 아자 :) 

 

 

 

https://youtu.be/7pnw9nUl9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