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49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49 나는 두려움 없이 내가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Yildiz 2022. 2. 10. 13:26

오늘도 동기부여 모닝콜 영상에 반가운 사람이 등장했다. 

짐캐리! 그냥 이름만 들어도 즐겁고 유머스러운 느낌이 팍팍 떠오르지 않는지.

나도 짐캐리 처럼..... 살고 싶다. 

오래 전에 있던 강연 연설 같은데, 정말 유투브를 통해 이렇게 다시 볼 수 있다니.

세상 편리하고, 행복하다. :) 

나는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줄 수 있는 사람일까? 그걸 곰곰이 생각해봐야겠다.

이미 그런 것에 대해 생각해왔었는데, 일에 너무 치여 살다보니 그런 고민을 까먹고 살았던 것 같다. 

나는 무엇을 할 때 즐겁고, 사람들과 무엇을 나누고 싶은가... 

매일 생각해봐야겠다. 


https://youtu.be/xW_stu35j3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