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24 의도적인 삶을 살아라.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24 의도적인 삶을 살아라.

Yildiz 2022. 1. 3. 13:45

2022년 1월 1일부터 '감사일기'쓰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혼자서는 꾸준히 하기 어려웠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 굉장한 동기부여가 되고 나는 정말 더 꾸준히 하는 사람으로 금방 변하게 된다.

모닝 루틴을 실천하는 것에 있어서도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내가 매일 더 힘을 내고, 부지런히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그래서 같이 하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마음이 급 우울해져서, 혼자 헛발질을 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켈리의 모닝콜을 듣고, 필사를 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 그러면 예전에 혼자서 스스로를 복구하는 시간보다 조금 더 빨리, 회복하게 되는 것 같다.

매일 아침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시는 켈리 회장님과 켈리스, 켈리 프렌즈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오늘 영상은 모닝 루틴을 너무 복잡하게 하지 말고, 간단하게 시작하라는 내용이었다. 

침대 정리, 근육운동, 명상 등. 

하지만 이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 하루를 어떤 의도를 가지고 살 것인가, 어떤 미션을 살 것인가'라는 질문으로 그것을 이루는 삶을 사는데 집중하는 mind set을 아침에 설정하는 것이다.

아침에 10분이라도 그런 질문을 하고 스스로 답할 시간이 있다면, 적은 시간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나중에 끝에 가서는 엄청난 차이를 일구어낼 것이라 믿는다. 

 

오늘 내가 만들어본 문장

 

오늘 하루의 의도, 내 삶의 의도를 명확히 설정하고 그것을 실현시키는 하루를 보낸다.
누구도 대신 내 인생을 살아줄 수 없으며, 오로지 나의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 책임을 지는 삶이다.
그냥 하지 말라. 모든 것이 나의 인생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무엇에 집중할 것인가? 나는 그 의도를 명확히 알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이다. 

 

 




https://youtu.be/I_cVUGVNYjM

 

거울을 볼 때 그냥 지나치지 말고, 오늘 하루를 무사히 보낼 자신에게 먼저 격려를 해보자.

그래, 잘해보자. 잘해오고 있어. 조금만 더 힘내. 난 널 항상 응원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