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69 나는 내 강점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는 웰씽커입니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69 나는 내 강점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는 웰씽커입니다.

Yildiz 2022. 3. 10. 15:06


한 주에 기대되는 요일 중 하나는 목요일!
목요일을 잘 보내고 나면 곧 주말이 다가오기 때문이다.

주말만 기다리는 삶 말고 내 삶 자체를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의 강점을 잘 파악하고 그것을 살리면서 사는 삶을 살아야할텐데.

나는 아직도 빙빙 돌고있는 기분.
하지만 매일 질문하면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여기고 긍정적이고 밝은 마음을 내면서 살아가야겠다.

오늘 동기부여 영상에서 제일 인상 깊었던 것은
"비교는 우리가 스스로에게 가하는 일 중 가장 치명적인 것이다." 이다.

비교는 끝이 없고, 결국은 내 자신이 쪼그라들뿐
도움이 되지 않는걸 평생 해오지 않았나 싶다.

비교는 어제의 나, 과거의 나와 하기.
그리고 나는 매일 1% 성장하겠다. 😉


https://youtu.be/S1oOWWPfp4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