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43 나의 롤모델은..?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43 나의 롤모델은..?

Yildiz 2022. 1. 28. 13:17

Think like a Monk! 책의 저자인 Jay Shetty!
오늘 영상 주인공인걸 보고 너무 기다려졌었다!

난 아직 밀린 책이 있어 그 책을 읽기 시작도 못했지만 굉장히 긍정적인 기운이 뿜뿜하는 책이다!

오늘 영상에서 제이는 우리가 더 좋은 것, 더 이상적인 것을 경험하지 못하면 그 감정과 상상이 어렵기 때문에 만나고 싶은 롤모델을  정하라고 한다.

나는 누구를 롤모델로 두고있나..
요즘 삶의 궁극적인 목표를 찾아 헤매는 중인데 일단 내가 본받을만한 롤모델부터 물색해봐도 좋을 것 같다.
지금 당장 떠오르는건.. 루이스 헤이, 웨인 다이어, 멜 로빈스?

만나지 못하는 사람이더라도 유튜브나 책을 통해서 교감할 수 있을테니.

내가 기꺼이 참여하고 싶은, 기꺼이 즐기고 싶은 삶의 시나리오를 상상하며 새로운 삶을 구성해보고 싶다!


https://youtu.be/4plh1BeTiR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