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힘내자, 청춘!

DAY 17 나는 매일의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성장한다. 본문

끈기프로젝트 웰씽킹

DAY 17 나는 매일의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성장한다.

Yildiz 2021. 12. 23. 13:57

아침에 피곤해도 무조건 하게 되는 끈기프로젝트. 

원래 목표는 새벽 4시 30분에 기상하는 건데, 오늘은 좀 늦게 일어났다. 

잠이 정말 많이 필요하기보다는, '심리적'상태가 정신상태를 각성시키기기도 하고 회피하고 싶은 현실을 만드는 것 같다.

어제 모닝콜 동기부여 이후 '그래 할 수 있어. 해보자.'라며 버닝버닝 했는데 막상 현실은 '회사.'

그런데 회사 일을 그냥 열심히 해오다보니, 내가 정말 잘하고 좋아하는 게 뭐였지? 고민하게 되어 혼란스러운 상태다.

내가 지금까지 잘 해온 것들을 부정하지 말고, 주변 동료들을 존중하되. 지금 내 감정 또한 잘 소화해내면서, 변화를 이루어내기 위해 행동해보자.... 말은 쉽지만 이런 걸 겪지 않고 새로운 것을 맞이할 수는 없는 거니까.

'진짜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 끊임없이, 질리도록 질문하자.

오늘의 필사 문장

 

나는 독서에 대한 맹렬한 열정을 키우고, 이미 알고 있는 지식에 새로운 정보를 덧붙입니다.
지식을 내 현실에 적용하여 매일 삶을 1%씩 변화시키겠습니다.
I develop my voracious passion for reading and
attach new information to the knowledge I already have. 

I apply the knowledge to my reality and everyday's routine.
I transform my life to change by 1%. 





https://youtu.be/kEH0KUHfjg0

좀 지친것 같아? 

그럴 수 있지.

근데 저 사람도 하고, 그 사람도 하는데

왜 나는 못 하겠어? 잠시 숨 돌리고, 다시 올라가자. 

Comments